전투 기계 - (2/4/6/8) 전투 기계 챔피언은 피해를 10번 입히거나 받을 때마다 현재 체력이 50%보다 낮으면 체력 70/160/325/600을 회복하고 50%보다 높으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 70/160/325/6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인도자 - (1) 아군 별 수호자의 기본 공격이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모든 아군의 기본 공격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신규 챔피언
노틸러스
우주비행사/선봉대
2단계
충격 분화구: 노틸러스가 대상 아래의 땅을 분출시켜 대상을 공중에 띄우며 3/3.5/4초 동안 기절시키고 100/200/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과 인접한 적들에게는 효과가 절반만 적용됩니다.
바드
우주비행사/신비술사
3단계
기본 지속 효과: 바드가 공격할 때마다 추가로 8/20/90의 마나를 얻지만, 적 챔피언이 없는 라운드에서는 마나를 얻을 수 없습니다.
방랑자의 부름: 바드가 대기석에 경험치 1로 교환할 수 있는 정령을 소환합니다.
나르
우주비행사/싸움꾼
4단계
나르!: 나르가 대상에게 도약하며 메가 나르로 변신합니다. 이때 주변 적들을 집어던지며 100/200/8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메가 나르 상태에서는 근접 공격을 하며 750/1,250/2,500의 체력과 100/175/400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티모
우주비행사/저격수
4단계
위성 함정: 티모가 가장 가까운 적 주변에 함정 세 개를 흩뿌립니다. 함정은 적이 접근하거나 3초가 지났을 때 폭발합니다. 폭발 시 근처 적들은 125/175/600의 마법 피해를 입고 쓰러지며 4초 동안 둔화됩니다.
일라오이
전투 기계/싸움꾼
1단계
촉수 강타: 일라오이가 자신의 앞에 일직선상으로 촉수를 내려쳐 125/200/325의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대상으로부터 4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각각 20/30/50% 흡수합니다.
녹턴
전투 기계/잠입자
1단계
말할 수 없는 공포: 녹턴이 대상을 공포에 질리게 해 2/2.5/4초 동안 기절시키고, 기절 지속시간 동안 200/250/3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코그모
전투 기계/총잡이
2단계
폭격: 3초 동안 코그모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무제한이 되며 공격 속도가 80% 증가하고 공격 시 대상 최대 체력의 2/4/7%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카시오페아
전투 기계/신비술사
3단계
맹독 폭발: 카시오페아가 중독되지 않은 가장 가까운 적에게 독니를 발사해 12초 동안 700/1,500/3,0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중독된 대상에게 적용된 보호막의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빅토르
전투 기계/마법사
4단계
죽음의 광선: 빅토르가 서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적 둘 사이의 경로를 불태워 최대 체력의 15/20/8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초 후 같은 경로를 따라 폭발이 일어나 250/400/1,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우르곳
전투 기계/수호자
5단계
불사의 공포: 우르곳이 공격 사거리 내에서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드릴을 발사하고 끌어당깁니다. 대상이 완전히 끌려오면 죽을 때까지 2,000의 고정 피해를 지속적으로 입힙니다. 처치에 성공하면 이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10/20/100 감소합니다.
잔나
별 수호자/인도자
5단계
울부짖는 돌풍: 잔나가 커다란 원뿔 형태로 날아가는 회오리바람 다섯 개를 소환합니다. 회오리바람에 맞은 아군은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100/150/500% 증가하며 회오리바람에 맞은 적은 공중으로 떠오른 후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리븐
시공간/검사
4단계
에너지 가르기: 리븐이 돌진하며 250/400/1,0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은 후 전방을 베어 근처 적에게 100/150/4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리븐은 세 번째 공격마다 공중으로 도약한 후 앞으로 커다란 에너지 파동을 발사하여 300/500/1,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베인
사이버네틱/저격수
3단계
결전의 시간: 베인이 10초 동안 집중한 뒤 구르기를 하며 즉시 대상에게서 멀어집니다. 이후 세 번째 공격을 할 때마다 구르기를 합니다. 베인이 구르면 투명 상태가 되며 다음 공격은 공격력의 175/200/22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제드
반군/잠입자
2단계
약자 멸시: (기본 지속 효과) 세 번째 공격마다 제드가 50/90/1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 공격력의 20/25/40%를 훔칩니다.
10.12 패치에 삭제된 특성 및 챔피언, 은하계
특성 - 공허 , 발키리
챔피언 - 카직스, 초가스, 벨코즈, 카이사, 케일, 미스포차, 소나, 럭스, 카사딘
은하계 - 라일락 성운
랭크(RANK)
갤럭시 랭크 스테이지 II가 이번 패치부터 시작됩니다.
플레이어의 랭크는 1티어 아래로 '조정(소프트 리셋)'됩니다. 예를 들어 골드 2단계에 있는 플레이어는 실버 2단계로 시작하게 됩니다.
마스터 랭크 이상을 달성한 실력이 아주 뛰어난 플레이어 여러분은 다이아몬드 4단계로 조정됩니다.
조정 후 5번의 임시 게임이 적용되어 다음 5번의 랭크 게임에서 4위권에 들지 못해도 LP를 잃지 않습니다.
갤럭시 스테이지 I에서 골드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달성한 랭크에 따라 감정표현을 획득합니다. 두 스테이지모두에서 골드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승리의 꼬마 전설이를 획득합니다.
첫 번째 세트 및 격동하는 원소 세트에서 골드 이상을 달성했다면 승리의 꼬마 전설이 보상이 곧 수집품에 추가됩니다.
체계
이번 패치에는 새로운 은하계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다만, 10.13 패치부터 패치마다 신규 은하계 한 개를 추가하고 기존 은하계 한 개를 삭제할 계획입니다.
신규 은하계 등장 확률
꼬꼬마 전설이 - 10%
니코의 세계 - 10%
성장기 전설이 - 10%
초밀도 은하계 - 10%
교환의 장 - 10%
보물창고 - 10%
성단 - 10%
우주 무기고 - 10%
기본 - 20%
기타 변경사항
공유 창고의 3단계 챔피언 개수: 16⇒18
1성 및 1단계 챔피언은 구매한 가격과 똑같은 가격으로 되팔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챔피언은 구매 가격보다 1골드 감소한 가격으로 되팔 수 있습니다. 예: 2성 3단계 챔피언 판매 가격: 5⇒8, 3성 1단계 챔피언 판매 가격: 5⇒9
플레이어가 4레벨일 때 챔피언 등장 확률 (챔피언 단계별): 60/30/10/0/0%⇒55/30/15/0/0%
플레이어가 9레벨일 때 챔피언 등장 확률 (챔피언 단계별): 10/15/25/35/15%⇒10/15/30/30/15%
이제 결투장 내 특정 특성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면 케인 라운드에 해당 특성의 황금 뒤집개 아이템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제 공유 창고에 남은 챔피언이 없어도 니코의 도움 아이템을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챔피언은 추가 챔피언이며 판매하거나 해당 플레이어가 패배해도 공유 창고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 및 변경사항
검사 챔피언이 두 번의 추가 공격을 할 확률: 30/55/100% ⇒ 30/70/100%
싸움꾼 추가 체력: 350/650⇒350/600
이제 천상 (6) 특성 효과는 천상의 구가 있을 때만 발동됩니다.
천상 (4) 특성 효과는 골드 레벨, 천상 (6) 특성 효과는 희귀 레벨 효과로 표시됩니다.
입힌 피해량에 대한 천상 체력 회복: 15/35/60%⇒15/40/99%
시공간: 시공간 (8) 특성 효과 추가: 0.75초
사이버네틱 체력 및 공격력: 350 및 35/700 및 70⇒350 및 40/600 및 80
암흑의 별 특성 효과 발동 필요 유닛 개수: 3/6/9⇒2/4/6/8
암흑의 별 추가 공격력 및 주문력: 20/25/30⇒8/16/24/32
이제 암흑의 별이 아닌 아군이 처치되어도 암흑의 별 특성이 발동합니다.
잠입자 공격 속도: 50/75/120%⇒40/70/120%
신비술사 추가 마법 저항력: 35/105⇒50/125
수호자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흡수량: 25/30/40⇒30/40/55%
저격수 (2): 칸 하나당 추가 피해량 15%⇒10%
저격수 (4) 특성 효과 추가: 칸 하나당 추가 피해량 18%
마법사 (8) 특성 효과 삭제
마법사 추가 주문력 증가: 20/40/75⇒20/45/75%
별 수호자 마나 부여: 30/50⇒25/40
이제 별 수호자가 첫 스킬 사용 후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정상적으로 정확한 양의 마나를 다른 별 수호자에게 나눠줍니다. 이 변경사항으로 별 수호자 특성이 상향됩니다.
별 수호자 (9) 특성 효과 추가: 마나 55
선봉대 추가 방어력: 125/250⇒125/300
선봉대 (6) 특성 효과 추가: 방어력 1,000
메카 파일럿 조정
메카 탈출 시 메카 파일럿 체력: 100%⇒35%
메카 체력: 1500 + 메카 파일럿의 체력을 모두 합친 값의 45%⇒2,200 + 메카 파일럿의 체력을 모두 합친 값의 50%
메카 공격력: 90 + 메카 파일럿의 공격력을 모두 합친 값의 45%⇒160 + 메카 파일럿의 공격력을 모두 합친 값의 50%